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  • faq_문의
faq
맛있닭의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:)
  • 포인트 q 포인트 적립은 언제되나요?
    a
    포인트 적립은 배송 완료후 3일이 지난 시점에서 자동적립처리 되십니다.
  • 포인트 q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?
    a
   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포인트 q 전화주문은 포인트 적립처리 안되나요?
    a
    맛있닭 포인트는, 맛있닭 홈페이지 내에서 구매하신 회원님께 드리는 혜택이므로
    전화상으로 구매하신 내역은 적립금 혜택을 드릴수 없습니다.
  • 포인트 q 적립금(포인트) 사용 제한이 있나요?
    a
    포인트는 2, 000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최대 50,000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포인트 q 결제 실패로 포인트가 차감되었어요 이럴땐 어떻게 하죠?
    a
    결제 실패로 인해 포인트가 본의 아니게 차감되는 경우

    아래 안내를 따라 진행하시면 포인트 복구가 가능합니다.

    1. 마이페이지 -> 포인트를 사용하신 내역*"주문번호" 클릭 -> 주문내역 하단 "주문취소"버튼 클릭

    2. 주문 실패한 주문건 취소와 동시에 차감된 포인트는 복구 처리 됩니다.


    또는, 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 또는 맛있닭 고객센터 (070-8984-5771)로 연락 주셔서 복구 요청

    하시면 결제 실패 및 주문실수로 인한 포인트 차감액을 복구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* 정해진 일정에 따라 회원님께서 놓치신 결제 실패로 인해 차감된 포인트를 복구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* 결제가 실패하였더라도 마이페이지 -> 해당주문번호 클릭 -> 결재 재시도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 ^^

    고객센터 070-8984-5771

    맛있닭(주)푸드나무 대표:김영문개인정보보호책임자:정석근E-mail. masitdak_adm@foodnamoo.com
  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, 15층 (상암동, 누리꿈스퀘어 비지니스타워)
    사업자등록번호:105-87-81968 사업자정보 확인 >통신판매업신고:제 2015-서울마포-1058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