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  • faq_문의
faq
맛있닭의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:)
  • 상품관련 q 맛있닭 보관 및 유통기한 어떻게 되나요?
    a
    맛있닭 보관 및 유통기한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

    닭가슴살 제품 – 냉동 보관 시 제조일로부터 최대 12개월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냉장 보관 시 수령 후 최대 3일 (이후에는 제품 변질의 우려가 있습니다)

    * 맛있닭은 냉동 보관 제품으로 꼭 받자마자 냉동보관을 해주세요!

  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에 상세페이지에 표기되여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  • 상품관련 q 제품 조리방법이 있나요?
    a
    맛있닭은 해동 후 바로 먹어도 안전한 식품이지만 냉동 식품으로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해동 후 조리해서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① 자연해동 - 냉장실 또는 그늘진 서늘한 곳에서 해동해주세요. 5℃ 이상의 실온 또는 햇빛(직사광선)에서 해동하지 마세요.
    ② 전자레인지에 데우기 - 자연해동 후 앞뒤로 각각 30초씩 조리해주세요. (700W 기준 / 냉동 시 앞뒤로 각각 1분씩 조리)
    ③ 프라이팬에 굽기 - 자연해동 후 중불에서 약 2~3분간 조리해주세요.
    ④ 끓는 물에 데우기 - 자연해동 후 끓는 물에 비닐 파우치를 그대로 넣고 2~3분간 데워주세요.

    보관중의 온도 등 기타여건에 따라 해동 중에 변질이 시작될 수 있으니 한번 조리해서 드시길 바라며 차갑게 드시는 것보다 한번 데워 드시는 것으로
    식감과 맛이 훨씬 좋아집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에 상세페이지에 표기되여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  • 상품관련 q 제품에서 뼈가 나왔습니다!
    a
    이러한 실수가 발생하게 된 점 먼저 사과 말씀 드립니다. 제품 조리 과정 시 겉에 있는 뼈나 힘줄 등은 모두 제거 하고 있지만
    정말 간혹 닭가슴살 안에 뼈가 박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    수작업으로 선별하여 뼈 등은 제거하고 있지만 닭가슴살 안에 박혀 있는 경우가 간혹 발생한다고 합니다.
    맛있닭 닭가슴살은 공정 과정에서 엄선된 닭가슴살을 선별 및 손질, 조리 후 내 포장 시 다시 한번 더 금속 검출 및 제품의
    이물질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. 선별작업에서 최대한 나오지 않도록 꼼꼼히 검사하고 있으나 더욱 더 신경 쓰도록
    생산팀에 고객님의 의견 전달하여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
  • 배송관련 q 제품이 잘못 왔습니다.
    a
    제품을 잘못 수령하신 경우에는 꼭 제품사진을 찍어주신 후 1:1게시판에 올려주시면
    확인 후 조치 취해드리고 있습니다. 인터넷을 사용하시기 어려우실때는 고객센터 070-8984-5771로 연락주시면 사진 전송 가능한 핸드폰번호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  • 배송관련 q 부재시 물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  a
   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냉장식품의 특성상 보상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    반드시 택배기사님께 연락을 취하셔서 당일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냉동식품 특성상 반송 상품 발생시 교환/환불/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)
  • 배송관련 q 직접수령 또는 퀵으로 배송 받을수 있나요?
    a
    맛있닭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택배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
    회원님께서 직접수령 또는 퀵으로 수령 불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  • 주문 및 결제 q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한가요?
    a
    해당 상품  [바로구매] 클릭 후 하단에 개인정보 수집동의 후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버튼을
    눌러주시면 됩니다.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,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능한 회원가입 후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
  • 포인트 q 포인트 적립은 언제되나요?
    a
    포인트 적립은 배송 완료후 3일이 지난 시점에서 자동적립처리 되십니다.
  • 포인트 q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?
    a
   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포인트 q 전화주문은 포인트 적립처리 안되나요?
    a
    맛있닭 포인트는, 맛있닭 홈페이지 내에서 구매하신 회원님께 드리는 혜택이므로
    전화상으로 구매하신 내역은 적립금 혜택을 드릴수 없습니다.

고객센터 070-8984-5771

맛있닭(주)푸드나무 대표:김영문개인정보보호책임자:정석근E-mail. masitdak_adm@foodnamoo.com
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, 15층 (상암동, 누리꿈스퀘어 비지니스타워)
사업자등록번호:105-87-81968 사업자정보 확인 >통신판매업신고:제 2015-서울마포-1058호